영어 문장

I love to sleep (저는 자는 것을 좋아해요)

워디월드 2024. 2. 8. 19:00

I love to sleep는 '나는 자는 것을 좋아해요'라는 뜻으로, 자다라는 동작을 좋아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.

목차
문장 - I love to sleep
1. 단어 및 해석
2. 문법 구성요소

 

I love to sleep (저는 자는 것을 좋아해요)

I love to sleep

 

단어 및 해석

  • I: 나는 love: 사랑하다
  • 좋아하다 to: ~하기 위해
  • sleep: 자다

 

문법 구성요소

  • 주어: I (나)
  • 동사: love (사랑하다)
  • 동사(to 부정사): to ( ~하기 위해)
  • 목적어: sleep (자다)
영어 한국어
What do you like to do in your free time? 여가 시간에 뭐 좋아하세요?
I love to sleep. 저는 자는 것을 좋아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