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턴 영어

단어만 바꾸면 영어가 쉬워지는 방법 - 나를 위한 영어 자료 공유 #01

워디월드 2024. 8. 13. 04:01

나는 ~에 가본 적이 있어요

I have been to + 명사 (장소)

 

과거에 어떠한 장소에 가본 경험이 있다고 말하고자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패턴

패턴 문장 단어
I have been to New york - 뉴욕
I have been to Hawaii - 하와이
I have been to war - 전쟁
I have been to The Grocer's - 식료품점
  • 저는 뉴욕에 가본 적이 있어요
  • 저는 하와이에 가본 적이 있어요
  • 저는 전쟁에 참전한 적이 있어요
  • 저는 식료품점에 다녀온 적이 있어요

나는 기꺼이 할 것이다

I am willing to + 동사원형

 

나는 기꺼이 너를 도와줄 의향이 있다는 의미를 전달하는 패턴

패턴 문장 단어
I am willing to negotiate - 협상하다
I am willing to risk it all - 모든 위험을 무릅쓰다
I am willing to forget - 잊다
I am willing to have faith - 믿음을 갖다
  • 나는 협상할 용의가 있다
  • 나는 모든 것을 걸고 위험을 무릅쓰겠다
  • 나는 기꺼이 잊어버립니다
  • 저는 기꺼이 믿음을 가질 것 입니다

이거 정말 멋지다

This is totally + 형용사

 

어떤 대상이나 상황이 매우 좋거나 인상적임을 표현하고자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패턴

패턴 문장 단어
This is totally Different - 다르다
This is totally unnecessary - 불필요하다
This is totally unfair - 부당하다
This is totally awesome - 멋지다
  • 이것은 정말(완전히) 다릅니다
  • 이것은 정말(완전히) 불필요하다
  • 이것은 정말(완전히) 부당하다
  • 이것은 정말(완전히) 멋지다

당신이 미치는 것은 당연하다

No wonder + 주어 + 동사

 

상대방이 그럴만한 이유가 있을 때 그 이유에 공감하는 표현

패턴 영어 문장
No wonder crazy - 미치다
No wonder hard labor - 힘든 노동
No wonder state - 주
No wonder upset - 속상하다
  • 당신이 미치는 것도 당연하다
  • 당신이 힘든 노동을 하는 것도 당연하다
  • 당신의 주가 가장 작은 것도 당연하다
  • 당신이 속상해하는 것도 당연하다

 

단어만 바꾸면 영어가 쉬워지는 방법 - 나를 위한 영어 자료 공유 #01

단어만 바꾸면 영어가 쉬워지는 방법 - 나를 위한 영어 자료 공유 #01.pdf
0.06MB